BACK

#LIVECLIMBREPEAT

클라이머의 삶을 사는 모든 이들에게

 

우리 모두는 등반지 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무 아래, 더러운 흙 바닥에서 잠을 청하기도하며 옆자리엔 늘 수 없는 등반을 함께해온 파트너가 있습니다. 문을 열고 지나갈 때 우리는 문턱에서 턱걸이를 할 수 있을지를 잠시 고민하곤 합니다. 우리는 모두 아침에 클라이밍 테이프를 감는 법을 알고 있으며 저녁에는 낡은 장비들을 어떻게 손질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긴 등반 중 물이 바닥나 괴로웠던 기억과 정상에 올라 떠오르는 해를 보며 가슴이 벅찬 경험을 우리 모두 가지고 있으며 어두운 밤 캠프로 돌아가는 길이 얼마나 험한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이유는 바로 클라이머이기 때문이며 클라이머가 되는 것은 단순히 클라이밍을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클라이머는 언제나 더 깊고 험한 길을 추구하며 결코 목표를 수정하는 법이 없습니다.
크림프와 레이백, 핸드 재밍 너머에는 클라이밍의 정신이 존재하며 온 몸에 각인되는 열정은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클라이밍 라이프는 트레이닝과 여행, 등반 뿐만 아니라 극한의 상황에서 당신이 발휘한 우정과 캠프에서 맥주 한 잔으로 맺어진 인연과 같은 모든 경험을 포괄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에서 우리는 우리의 장비가 등반 세계에 촉매가 되며 5.14의 고난도 등반에서부터 이제 막 클라이밍짐에서 운동을 시작한 수 천명의 클라이머들에게 지속적인 영감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 제품 개발에 대한 우리의 철학은 언제나 변함이 없을 것이며 새롭게 런칭하는 어패럴 라인에도 똑같이 적용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