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ED FOR CLIMBERS

유선형의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블랙다이아몬드 배낭은 엑티브 서스펜션 기술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되어 제작되었습니다. 이동 중에 보다 자유로운 신체의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며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블랙다이아몬드 배낭 시리즈는 극한의 환경 속에서의 알파인 원정과 동료들과의 크랙 등반, 실내 암장에서의 트레이닝까지 클라이머에게 필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PACK
TECHNOLOGY

블랙다이아몬드 백팩 테크놀로지

많은 아웃도어 테크놀로지 부문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블랙다이아몬드 백팩의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ergoACTIV, ergoACTIV XP, reACTIV와 reACTIV XP)은 효율적으로 하중을 분산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어깨 끈과 허리 벨트가 연결되어 신체와 함께 움직이며 마찰과 저항을 최소화 합니다. 하중을 분산해주는 내부 프레임은 배낭의 균형을 잡아주어 동작을 보다 자연스럽게 하며 그 결과 장기간 산행 시의 피로를 최소화 해줍니다.

WHY ACTIVE SUSPENTION?

A 보행시 상체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유지시켜 줌

B 어깨 멜빵과 힙 벨트는 하중을 분배하여 신체 균형을 유지함

C 액티브 서스펜션은 하중으로 인한 압박을 최소화 해주어 통증과 압박으로 인해 멍이 생기는 현상을 예방해줌

D 힙 벨트는 하중을 잘 지탱해 주며 러닝 및 클라이밍을 포함한 보행자의 걸음걸이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유지함

E 자연스럽고 넓은 보폭으로 보행이 가능해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 함

F 자연스러운 움직임은 각각의 근육에 하중을 골고루 분산하여 무릎과 발목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함

pack_techswing

SWING ARM®

SHOULDER STRAPS

스윙암 테크놀로지

reACTIV®

SUSPENSION

리액티브 서스펜션

SwingArm™ Shoulder Straps
스윙암 테크놀로지의 혁신적인 어깨 끈은 하이커의 걸음걸이와 스키어의 턴, 알피니스트의 등반 동작에 맞추어 함께 움직입니다. 배낭 하단에 삽입된 케이블은 두 개의 어깨 끈을 서로 연결하여 활동 시 하중을 고르게 분배하며 사용자의 균형 잡힌 움직임 및 편안한 착용감을 부여합니다. 스윙암 테크놀로지는 백패킹 시리즈 배낭 및 어센트, 트레일 시리즈 배낭 일부에 적용되었습니다.
reACTIV™ Hip belt
리액티브 힙 벨트는 장거리 클라이밍 어프로치나 알파인 등반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심플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힙 벨트는 신체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움직여 좌우의 무게 밸런스를 잡아주며 패딩이 삽입된 폼 타입의 밸트는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ASCENT SERIES

알파인 등반 및 원정 등반을 위해 디자인된 어센트 시리즈 배낭은 에르고 엑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주며 미니멀한 디자인은 오직 등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클라이머를 서포트 합니다. 미션, 스피드 시리즈 배낭은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어 아이스 툴, 크램폰 등 다양한 등반 장비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으며 새로운 블리츠 배낭은 초경량 다이니마 소재로 제작되어 빠르게 진행되는 알파인 속공 등반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미션 시리즈 배낭

SHOP PRODUCTS 

WATCH VIDEO

스피드 시리즈 배낭

SHOP PRODUCTS

WATCH VIDEO

블리츠 시리즈 배낭

SHOP 28L PACK 

SHOP 20L PACK 

CRAG SERIES

오직 등반을 위해 태어난 클라이머와 주말의 전사들, 그리고 실내 암장의 모든 클라이머들을 위해 블랙다이아몬드 크랙 시리즈 배낭은 암벽 장비를 보관하기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대용량,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지닌 각각의 배낭은 다양한 종류의 등반 활동에 요구되는 세부적인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릭 시리즈 배낭

SHOP PRODUCT 

WATCH VIDEO

스톤 45 배낭

SHOP PRODUCT

WATCH VIDEO

스톤 42 더플

SHOP PRODUCT

WATCH VIDEO

SPORTS SERIES

스포츠 클라이밍과 실내 암장에서의 트레이닝을 위해 설계된 스포츠 시리즈 백은 다양한 등반 장비 및 로프 보관에 대한 고민을 깨끗히 해결해줍니다. 넓은 수납 공간과 편안한 어깨 끈, 내구성을 갖춘 기어 백 시리즈와 다양한 사이즈의 로프 및 기타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부리토 시리즈는 심플하고 효율적이며 클라이머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풀 로프 부리토

SHOP PRODUCTS

WATCH VIDEO

하프 로프 부리토

SHOP PRODUCTS 

WATCH VIDEO

  • BD employee Katy Dannenberg and Lindsey Tjian/Smith Rock, OR/Photographer: Ben M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