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다이아몬드 트레킹 폴의 디자인 철학

세계 최고의 클라이밍 브랜드로서 블랙다이아몬드의 모든 장비는 디자인과, 기술 설계, 제조 공정 및 테스트의 과정을 반복하며 사용자의 까다로운 요구 조건을 수용하기 위한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백 컨트리 환경에서 빠르고 효율적인 이동을 위하여 설계된 우리의 트레킹 폴은 각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성능을 지닙니다. 무거운 배낭을 지고 장시간 이동이 필요한 트레커를 위하여 트레일 시리즈는 뛰어난 내구성과 충격 흡수 기능을 지니며, 디스턴스 시리즈는 경량 하이킹, 트레일 러닝과 같이 가볍고 빠르게 진행되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보다 가볍고 컴팩트 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한 플릭-락 잠금 장치를 적용한 블랙다이아몬드 트레킹 폴은 당신이 추구하는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TREKKING POLE
TECHNOLOGY

블랙다이아몬드 트레킹 폴 테크놀로지

zpoletech

Z-POLE RAPID DEPLOYMENT SYSTEM

Z-폴 신속 조립 시스템

눈사태 탐침봉에 최초로 사용된 스피드 콘 테크놀로지는 블랙다이아몬드 Z-폴의 핵심 기술로 빠르고 쉽게 폴을 결합 할 수 있게 합니다. 사용 시 손잡이와 첫 번째 마디를 잡고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가볍게 당기면 스피드 콘을 통하여 마디가 신속하게 결합되며 상단 마디의 잠금 단추가 나올 때까지 당기어 폴을 완전히 고정할 수 있습니다. 각 마디를 이어주는 유연한 튜브는 케블라 소재가 내장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지닙니다.
Z-폴의 신속한 조립 시스템은 아래의 3가지 특징을 지닙니다.
• 폴 내부를 연결하는 코드는 마디를 부드럽게 이어줌
• 잠금 단추를 눌러 편리하게 해체 가능
• 스피드 콘을 적용하여 빠르고 신속한 조립 가능

FLICKLOCK® PRO

플릭-락 프로

플릭-락 잠금 장치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플릭-락 프로 잠금 장치는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지닙니다.
스테인리스 소재의 이중 압력 설계는 잠금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줍니다.
• 군더더기없는 디자인
• 쉽고 안정적인 이중 압력 잠금 시스템
•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FLICKLOCK®

플릭-락

효율적이며 사용이 편리한 플릭-락 시스템은 가볍고 빠르게 진행되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안전하며 빠르고 편리하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플릭-락 잠금 장치는 사용자가 오직 아웃도어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CONTROL SHOCK TECHNOLOGY™

컨트롤 샥 테크놀로지

컨트롤 샥 테크놀로지는 지면으로부터의 충격을 흡수하는 4-단계의 시스템으로 강도에 따른 충격 흡수 및 반동에 의한 떨림까지도 부드럽게 컨트롤하며 장시간 편안한 산행을 보장합니다.
• 공기 압축식 완충 장치
기존의 스프링 방식의 충격 흡수 장치에서 발생하는 버펌-아웃(스프링 완충장치가 완전히 축소되어 충격 흡수력을 상실함) 현상이 없으며 작은 충격에서 강한 충격까지 단계별로 흡수함
• 리바운드 컨트롤
지면으로부터의 반동까지 제어하는 4-단계 샥 테크놀로지가 모든 충격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함
특허 출원된 디자인의 콘트롤 샥 테크놀로지는 손잡이 바로 아래 위치하여 팔의 스윙에서 발생하는 무게를 줄여 피로를 최소화 함.

DISTANCE SERIES
TREKKING POLES

Z-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보다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블랙다이아몬드 디스턴스 시리즈는 트레킹 폴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습니다.
뛰어난 휴대성과 경량성을 지닌 디스턴스 시리즈 트레킹 폴은 트레일 러닝에서 경량 하이킹, 미니멀 백패킹까지 가볍고 빠르게 진행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디스턴스 FLZ 트레킹 폴

SHOP MEN’S 

SHOP WOMEN’S 

디스턴스 카본 FLZ 트레킹 폴

SHOP PRODUCT

디스턴스 카본 Z 폴

SHOP PRODUCT

alpine

ALPINE SERIES
TREKKING POLES

대용량 배낭을 동반한 장거리 트레일을 준비할 때, 알파인 시리즈 트레킹 폴은 최적의 선택입니다.
뛰어난 내구성, 편안함 그리고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사용 범위는 장거리 어프로치에서 종주 등반까지 사용자에게 필요한 모든 성능을 제공합니다.

알파인 카본 콜크 트레킹 폴

SHOP PRODUCT 

알파인 FLZ 트레킹 폴

SHOP PRODUCT

알파인 카본 Z 폴

SHOP PRODUCT

TRAIL SERIES
TREKKING POLES

사계절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에 사용하기 위해 디자인된 트레일 시리즈 트레킹 폴은 심플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지닙니다. 컨트롤 샥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모델은 장거리 트레킹시 몸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여 오래 사용하여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 Kim Hall, Corey LaForge, and Brendan Burns ascend the Upper Exum Ridge of the Grand Teton inlate fall alpine conditions.

COMPACT

LIGHTWEIGHT

PACKABLE

SAFETY

DURABILITY

EASY TO USE

P_BD112192_AlpineCarbonC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