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 APPROACH SHOES

이른 아침 그랜드 테톤 산 길에서 시작되는 등반 어프로치와 실내 암장에서의 트레이닝, 저녁의
맥주 파티까지 블랙다이아몬드의 새로운 풋웨어 라인업은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혁신적인 스타일
그리고 정교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THE SESSION

편안함과 성능, 스타일을 겸비한 세션 어프로치 슈즈는 실내 암장과 바위, 도시에서의 모든 일상을 이어줍니다. 
신축성이 뛰어난 밴드를 뒤꿈치에 적용하여 착용이 매우 간편하며 부드러운 니트 안감은 양말을 신은 것처럼 발을 편안하게 감싸 줍니다. 
니트 소재의 어퍼는 신축성 및 통기성이 뛰어나며 쿠셔닝이 뛰어난 EVA 미드솔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유지해줍니다. 
접지력이 뛰어난 블랙 다이아몬드 블랙 라벨-스트릿 아웃솔은 어프로치 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강화 웨빙 루프를 적용하여 암벽화 착용 시
카라비너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THE CIRCUIT

궁극의 편안함을 위하여 설계된 서킷 어프로치 슈즈는 실내 암장과 바위, 일상 생활 속 어디에서나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착용이 간편한 슬립온 스타일로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는 열을 쉽게 배출하며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 블랙 라벨-스트릿 아웃솔은 접지력이 뛰어나 어프로치 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발가락 주위를 보강하며 높은 내구성을 지닙니다. 
암벽화를 착용하거나 신발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뒷면의 고강도 웨빙 루프를 활용하여 배낭, 하네스 등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580005_0002_SESSIONAPPROACH-MENS_Black_3qtrSESSION APPROACH SHOES – MEN’S

SHOP NOW

580007_0001_CIRCUITAPPROACH-MENS_Anthracite_3qtrCIRCUIT APPROACH SHOES – MEN’S

SHOP NOW

580006_9134_SESSIONAPPROACH-WOMENS_Black-Atmosphere_3qtrSESSION APPROACH SHOES – WOMEN’S

  SHOP NOW

580008_9136_CIRCUITAPPROACH-WOMENS_Anthracite-Bordeaux_3qtrCIRCUIT APPROACH SHOES – WOMEN’S

SHOP NOW

THE TECHNICIAN

정밀한 등반 기술이 요구되는 지형을 오르기 위해 설계된 테크니션 어프로치 슈즈는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지니면서도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 시그니처인 엔듀로 니트를 적용한 갑피는 통기성이 뛰어나 발의 체온 조절에 탁월하며 바위로부터 발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하프-부티 안감은 착용이 간편하며 TPU 소재의 미드 스트랩과 고강도 레이스는 울퉁불퉁한 바위 위에서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줍니다. 
중간 강도의 EVA 미드솔은 편안함과 성능 사이의 균형을 갖추어 날카로운 바위 위에서는 정밀함을, 장거리 트레일에서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난도 어프로치에 이상적인 라스트와 블랙다이아몬드 블랙 라벨-마운틴 아웃솔의 접지력은 정확도가 요구되는 등반에서 최상의 그립을 제공합니다.
 
*테크니션 어프로치 슈즈는 일반 운동화와 비교하여 발에 밀착되는 핏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다정밀한 등반 및 어프로치를 목적으로 할 경우 정 사이즈를, 발볼이 넓거나 아웃도어 일상 생활에 착용할 목적인 경우 반 사이즈 크게 착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THE MISSION LT

빠르게 진행되는 어프로치 및 하이킹을 위하여 설계된 블랙다이아몬드 미션 LT 어프로치 슈즈는 험난한 지형과 장거리 트레일을 가리지 않고 당신의 모험 영역을 넓혀줍니다. 
양말을 신은 듯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부티-핏과 강화 웨빙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하루 종일 진행되는 산행에서 발의 편안함을 유지해줍니다. 
일체형 엔듀로 니트 소재의 갑피는 뛰어난 통기성을 제공하며 반복되는 사용에도 지속적인 내구성을 지닙니다. 
중간 강도의 EVA 미드솔은 날카로운 바위 위에서 뛰어난 지지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과 보호 성능을 제공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 블랙 라벨-마운틴 아웃솔의 높은 접지력은 5 단계로 구분되는 다양한 지형에서 기술적인 등반을 가능하게 하며 발가락 주위를 한번 더 보강하여 높은 안전성을 지닙니다.

580003_9131_TECHNICIANAPPROACH-MENS_Anthracite-Octane_3qtrTECHNICIAN APPROACH SHOES – MEN’S

SHOP NOW

1

MISSION LT APPROACH SHOES – MEN’S

SHOP NOW

580004_9132_TECHNICIANAPPROACH-WOMENS_Nickel-Minted_3qtrTECHNICIAN APPROACH SHOES – WOMEN’S

SHOP NOW

580002_9130_MISSIONLTAPPROACH-WOMENS_Anthracite-UltraPink_3qtr
MISSION LT APPROACH SHOES – WOMEN’S

SHOP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