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다이아몬드 클라이밍 로프에 담긴 철학

수십 년 간 블랙다이아몬드는 모든 등반 목적에 필요한 장비를 제공해 왔습니다. 2017년 블랙다이아몬드의 새로운 로프 컬렉션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를 연결해주는 가장 중요한 장비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과 제조 공정, 테스트를 반복하며 서로 다른 물리적 특성을 지닌 재료의 조합을 통해서 유연성과 내구성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찾아낸 블랙다이아몬드 로프 컬렉션은 다양한 등반 영역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제공하며 실내 암장에서의 트레이닝에서 파타고니아 원정 등반까지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제 BD 하네스를 착용하거나 캐머롯을 크랙 사이에 설치할 때, 몬도 크래쉬 패드에 추락할 때 느꼈던 신뢰감을 블랙다이아몬드 로프에서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간결함

우리의 목표는 실내암장에서부터 알파인환경까지 모든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로프 라인업을 만드는 것입니다. 블랙다이아몬드 클라이밍 카테고리 디렉터 콜린은 블랙다이아몬드 로프가 클라이머들이 오르고자 열망하는 모든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각각의 로프는 특정 등반에 가장 이상적인 제조 방식과 직경을 채택하여 모든 영역의 클라이머들이 자신의 사용 목적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장 직관적인 선택을 위하여 우리는 로프의 직경을 상품명으로 채택했습니다. 이는 클라이머로서 우리가 로프를 설명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제 더 이상 자신에게 필요한 사이즈의 로프를 찾기위해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로젝트 등반을 위해 9.2mm의 로프가 필요하신가요? 블랙다이아몬드 9.2mm 로프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레스카로 등반을 가기위해 7.8mm 로프를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블랙다이아몬드 7.8mm 로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블랙다이아몬드 로프와 함께라면  전세계 어느 루트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테크놀로지

우리는 무게와 내구성 그리고 유연성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찾기위해 노력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선택을 받은 우븐 표피는 속심과 이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쉽게 꼬이지 않고 확보 시 부드럽게 유통되며 오랜시간 성능과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내구성과 유연성 사이의 완벽한 균형.

323020_DUGL_92_Endurance_70m

9.2-70m CLIMBING ROPE

SHOP NEW

323035_DUGN_96_Endurance_FullDry_60m

9.6-60m FULLDRY CLIMBING ROPE

SHOP NEW

323040_DUBL_99_35m

9.9-35m CLIMBING ROPE

SHOP NEW

FullDry Performance

풀드라이 방수 처리된 표피와 속심은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성능을 지닙니다.

 

Regular Sheath

사용 횟수 및 추락이 잦은 스포츠 클라이밍을 위한 2×2 직조 방식은 보다 경제적이며 오랜 시간 내구성을 유지합니다. (적용모델 9.9)

Endurance Sheath

1×1 직조 방식의 앤듀어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보다 무게 대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적용모델 7.8/9.2/9.6)

 

Durability and Handling Balance

서로 다른 특징을 지닌 소재의 조합을 통해 내구성과 유연성 사이의 균형을 갖추었습니다.

 

Words: Chris Parker
Photography: Ben Ditto and Tommy Chand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