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트리라인 레인 쉘 — The Best Spring and Summer Jackets of 2021

 

summer-buyers-guide-2021-jacket_hPhoto : Inga Hendrickson

 

저렴한 방수 재킷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그저 비닐 봉투를 뒤집어쓰면 그만이지요.
정말 어려운 것은 적당한 통기성을 지니면서도 당신의 한 달 생계비를 위협하지 않는 제품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blackdiamond-treeline-rainshell-goty_h

블랙다이아몬드 트리라인 쉘은 배낭 속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무게로 모든 것을 달성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쉘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방수 멤브레인과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블루사인 승인 발수 가공 기술은 시중의 값 비싼 방수 재킷만큼 뛰어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또한 보다 빠르게 땀을 배출하기 위해 설계된 등 환기구와 환기 포켓은 대부분의 방수 재킷보다 높은 통기성을 발휘합니다. 덕분에 테스터는 760 미터의 오르막 길에서도 거의 습기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동작에 제약을 주지 않기 위해 설계된 핏 또한 매력적이며 헬멧을 착용하고도 사용할 수 있는 후드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지닌 재킷은 자체 주머니에 말아 넣었을 때 15x12cm의 작은 크기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블랙다이아몬드의 2.5 레이어 방수 쉘은 비용을 큰 폭으로 절약해주지만 일부 방수의 내구성을 희생합니다.
이것은 일상적으로 폭우에 장기간 노출되는 사람들에게는 고려해볼만한 요소입니다.

그 외의 사람들, 즉 대부분의 아웃도어리스트들에게 트리라인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원문 보기

SHOP MEN’S

SHOP WOME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