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보증 및 A/S

항상 블랙다이아몬드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는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보증 및 A/S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최초 구매자에 한하여 구매일로부터 1년간 품질 보증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헤드램프의 경우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3년 입니다. 만일 구매자가 사용 중 제품의 하자를 발견한 경우 정확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구매처로 제품을 반환하시기 바라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저희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본사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하신 제품은 당사의 판단 및 재량에 따른 상태 확인 및 안내 후 수리 또는 교환 됩니다.
당사는 상기에 명시된 품질 보증기간 내에 발생한 제품의 하자에 대하여 수리 및 보상의 의무가 있으며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이러한 모든 책임이 종료됩니다. 또한 당사는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자의 정품 구매 증명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품질 보증 대상 제외

블랙 다이아몬드 사 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에 대하여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임의의 개조로 발생한 고장,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및 관리 부재로 인하여 발생한 손상 및 제품의 사용 용도에 어긋난 행위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하여 일체 배상의 의무를 지니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에서 명시한 사항을 제외하고 당사는 제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직접, 간접, 부수적인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보증은 상기에 명시된 사항과 그 외 묵시적인 모든 사항의 보증을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않은 다른 모든 보증을 대신합니다.

 

A/S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정품의 경우 고객 과실 여부와 상관없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품의 손상 범위에 따라서 A/S가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S를 통하여 제품이 완전히 원상 복구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수선 범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식수입제품 상품확인 후 A/S가 진행이 됩니다.
폴A/S의 경우 , 한 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텐트폴대A/S 경우, 텐트스킨과 함께 보내주셔야합니다.

*제품 하자 또는 A/S 불가로 인한 제품 교환 시 동일 상품이 품절인 경우, 대체상품 또는 보상판매로 진행됩니다. (길이,색상 상이할 수 있습니다)

 

AS접수 방법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일산테크노타운 905호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고객 센터

* 택배발송시
1.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AS 요청사항, 구매시기, 구매장소를 메모 부탁드립니다.
2.구매장소와 시기가 명확하지 않으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택배비는 왕복 중 1회를 본사에서 부담하며, 배송 중 분실 방지를 위해 선불 발송을 권장 합니다.
4.트레킹폴,랜턴7-10일,의류,텐트14일 정도 소요되며 수선범위나 제품의 상태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주말제외)
5.비용청구 시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입금문자를 발송하며 입금확인 후 물건이 배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방문접수시
방문시간 : 오전 10:00~12:00 /오후 01:00~04:00

* 콜센터
상담시간 : 오전 10:00~12:00 /오후 01:00~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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