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 하기

택배 접수

먼저 블랙다이아몬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접수를 신청하시고, 제품을 아래주소로 발송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A/S 접수

– 보내주신 제품이 A/S 센터에 도착하면 익일 순차적으로 접수되며, 접수완료시 안내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 택배비는 선불 발송을 당부드리며, 수리 후에는 본사에서 비용을 부담합니다. (왕복 중 1회 부담)
– 비용 청구 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입금 문자를 발송드리며 입금확인 후 물건이 배송됩니다.

 

센터 방문 접수

단순 소모품 교체, 폴 단교체는 즉각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수선범위나 상태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방문가능 시간 : 평일 오전 10시~ 오후 4시 / 점심시간 : 12시~1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38 일산테크노타운 905호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 : 1644-4807
우편번호 : 10442

 

A/S 기간

트레킹 폴, 랜턴, 텐트 폴대 10-14일
배낭, 의류, 텐트스킨 14-20일

-. 수선범위나 제품의 상태에 따라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주말제외)

 

 

 

 

품질 보증

품질보증기간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주)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단, 헤드램프의 경우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년입니다.
–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 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제품 구입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종 제품은 판매 중단일로부터 2년간 책임 AS를 진행합니다. 단, 동일 제품으로 수선 및 교체가 어려운 경우, 호환되는 제품으로 AS가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제조사 과실의 제품 불량인 경우 무상 수선을 실시하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구입매장을 통해 구입가격 기준으로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심의제도란?

제품의 불량 또는 과실 여부가 불분명한 경우 소비자단체에서 분쟁 제품에 대한 심의를 거쳐 그 결과를 의뢰자(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주) 고객 상담실에서는 고객 요청 시 심의 의뢰절차를 진행하오나, 제품에 문제가 없을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품질 보증 대상 제외

블랙다이아몬드 사 는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의류 닳음, 신발 밑창 마모, 스키 모서리 부러짐 등) 에 대하여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임의의 개조로 발생한 고장, 제품의 부적절한 사용 및 관리 부재로 인하여 발생한 손상 및 제품의 사용 용도에 어긋난 행위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하여 일체 배상의 의무를 지니지 않습니다.
본 보증서에서 명시한 사항을 제외하고 당사는 제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직접, 간접, 부수적인 사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보증은 상기에 명시된 사항과 그 외 묵시적인 모든 사항의 보증을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않은 다른 모든 보증을 대신합니다.